9월15일 KBO 프로야구 한화 SSG 분석

스포츠 분석

9월15일 KBO 프로야구 한화 SSG 분석

최고관리자 0 122 0 0

9월15일 KBO 프로야구 한화 SSG 분석
 

SSG


가빌리오가 선발투수다. 지난 롯데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2실점하면서 승 리투수가 되었다. 제구력이 굉장히 좋았던 경기였다. 싱커, 슬라이더를 구사할 때 대부분이 바깥쪽 보더라인에 걸쳤고, 그 덕분에 약한 타구를 많이 유도할 수 있었다. 삼진이 7개인 것도 좋았지만 속도가 느린 타구를 많이 유도했다는 점 이 더 좋았다. 가빌리오는 평균구속이 139km로 빠르지 않지만 지금처럼 직 구, 슬라이더를 위주로 던지면서 코너웍이 된다면 장타 허용이 많지 않을 것이 다. 이제는 이닝소화력도 뛰어나다.


 


한화


김민우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LG를 상대로 6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투 했지만 아쉽게 패전투수가 되었다. 피안타는 적었지만 볼넷이 4개로 많았고 스플리터를 던질 때의 피안타율이 약간 높았던 것이 아쉬웠다. 직구 평균구속 이 142km까지 올라오면서 직구를 더 과감하게 꽂을 수 있게 되었지만 아무래 도 제구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효과는 떨어진다. 특히 스플리터는 실투가 나 오면 장타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불인한 점이 있다. 올 시즌 SSG 상대로 11.2이닝 동안 무려 5개의 홈런을 허용하고 있다.


 


코멘트


SSG의 승리를 예상한다. 가빌리오의 제구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고, 이번 경기 에서도 좋은 제구력으로 땅볼타구를 많이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우가 스플리터의 실두가 있을 때 SSG 타자들이 장타로 많이 연결시켰던 전적을 볼 때 이번 경기는 SSG가 핸디캡승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


 


승 패 SSG 승

핸디캡 -1.5 SSG 승

기준점 9.5 언더

0 Comments
포토 제목

Category
아카쨩알파벳텐벳벳존윈윈토즈
더보기